인터넷일반 인터넷 광고의 특징? 장점?
페이지 정보
본문
인터넷 광고의 특징? 장점?
- 광고주와 소비자가 상호 작용하는 쌍방향 의사 소통이 가능
- 광고의 빈도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용이하다
- 양질의 비용 대비 효과
- 광고 내용 수정이 용이
- 개별고객에 적합한 고객맞춤 정보를 제공
- 광고 노출과 동시에 소비자의 구매 발생 가능
인터넷 광고의 특징? 장점?
- 광고주와 소비자가 상호 작용하는 쌍방향 의사 소통이 가능
- 광고의 빈도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용이하다
- 양질의 비용 대비 효과
- 광고 내용 수정이 용이
- 개별고객에 적합한 고객맞춤 정보를 제공
- 광고 노출과 동시에 소비자의 구매 발생 가능